Q. |
[기타] 상품 후기는 어떻게 남기나요?
|
- A.
쏘리에서 구매하신 상품을 수령하신 후 주문상태가 "배송완료" 가 되면 후기 작성이 가능하십니다. 로그인 후 [마이페이지] - [나의 상품후기] - [상품후기 쓰기] 에서나, 구매하셨던 상품의 상세화면 하단 상품후기 부분의 "상품후기쓰기" 버튼을 클릭하면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.
|
Q. |
[기타] 내가 작성한 후기를 어떻게 확인하나요?
|
|
Q. |
[기타] 팝업이 보이지 않아요.
|
- A.
1. 인터넷 익스플로러 1) 익스플로러 브라우저의 우측 상단 톱니바퀴 → 인터넷 옵션 → 개인 정보 탭 2) [팝업 차단 사용] 체크박스 해제 후 확인하거나, 체크박스 옆 설정버튼 클릭 후 리스트에 www.ssorry.com 을 추가합니다. 3)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모두 닫고 다시 접속합니다. 2. 구글 크롬 1) 우측 상단 더보기(점 세 개) → 설정 → 하단에서 ‘고급’ 선택 2) [개인정보]에서 콘텐츠 설정 → '팝업' 선택 3) [차단]을 ‘허용됨’ 으로 바꾸거나, 하단의 [허용] 리스트에 www.ssorry.com을 추가합니다. 4) 크롬 인터넷 창을 모두 닫고 다시 접속합니다.
|
Q. |
[기타] 신용카드매출전표는 어떻게 발급 받나요?
|
- A.
로그인 후 [마이페이지]-[주문/배송내역]- [주문상세내역] -[신용카드 영수증 출력]에서 출력 가능합니다. 또는, [마이페이지]- [세금계산서 신청]에서 해당 주문건 확인하시고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.
|
Q. |
[기타] 문자를 받고 싶지 않은데 수신거부는 어떻게 하나요?
|
- A.
로그인 후 [마이페이지] - [회원정보] 에서 휴대폰번호 옆의 "SMS 수신여부" 를 체크해제하고 하단 수정 버튼을 클릭해주세요. 직접 처리가 어려우시면 쏘리 고객센터(1522-3729) 또는 [1:1문의]로 요청주시면 수신거부로 수정해드립니다. 아이디/비밀번호 찾기, 휴면안내, 입금안내 및 배송안내와 같은 주문진행 안내와 같은 광고와 무관한 기본적인 내용은 SMS수신거부와 관계 없이 발송됩니다.
|
Q. |
[적립금/쿠폰/이벤트] 쿠폰을 여러개 같이 사용할 수 있나요?
|
- A.
한 상품에 2개 이상 쿠폰의 중복 적용은 되지 않습니다. 다만, 쿠폰에 따라 한 주문에서 여러 상품에 중복 적용가능할 수도 있고, 중복 적용 불가한 경우도 있습니다. 쿠폰에 따라 다르니, 쿠폰의 사용조건을 먼저 확인하시어 적절히 사용하시기 바랍니다. 단, 마일리지와는 동시에 사용가능합니다.
|
Q. |
[적립금/쿠폰/이벤트] 적립금(마일리지)이 뭐죠?
|
|
Q. |
[적립금/쿠폰/이벤트] 적립금(마일리지)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?
|
|
Q. |
[적립금/쿠폰/이벤트] 적립금(마일리지) 사용에는 제한이 없나요?
|
|
Q. |
[적립금/쿠폰/이벤트] 나의 현재 총 마일리지 금액을 알고 싶어요.
|
|
Q. |
[적립금/쿠폰/이벤트] 주문취소를 하게 되면 마일리지를 돌려받을 수 있나요?
|
|
Q. |
[적립금/쿠폰/이벤트] 마일리지(포인트)로 구매해도 구매적립을 받을 수 있나요?
|
|
Q. |
[적립금/쿠폰/이벤트] 환불받을 금액을 적립금(마일리지)로 적립받을 수 있나요?
|
- A.
네. 환불 받으실 금액은 회원님께서 원하시면 적립금(마일리지)로 대체 가능합니다. 고객센터(1522-3729) 또는 [1:1문의]에 요청주시면 됩니다. 다만, 적립금(마일리지)로 대체 적립 후에 현금으로 재환불 처리는 불가하니 유의 바랍니다.
|
Q. |
[적립금/쿠폰/이벤트] 적립금(마일리지)은 현금으로 환불 받을 수 있나요?
|
|
Q. |
[적립금/쿠폰/이벤트] 주문취소, 반품후 사용했던 적립금은 재사용 가능한가요?
|
- A.
주문취소나 반품 과정 후에는 환불 시에 적립금도 재적립되므로 다음 주문에서 재사용 가능하십니다. 주문취소, 반품 주문건에 적립금이 재적립되지 않았다면 고객센터(1522-3729) 또는 [1:1문의]로 연락주시면 바로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|
Q. |
[적립금/쿠폰/이벤트] 쿠폰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?
|
|
Q. |
[적립금/쿠폰/이벤트] 포인트나 쿠폰 사용시 유효기간이 있나요?
|
- A.
포인트는 특정한 경우 제외하고 대부분은 12개월의 유효기간이 있습니다. 유효기간은 [마이페이지] - [마일리지 내역] 메뉴에서 유효기간 날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쿠폰의 경우 유효기간이 있는 경우가 대부분이니 사용시에 유의해주세요. [마이페이지] - [쿠폰내역] 메뉴에서 유효기간, 남은일자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주문결제 화면에서 쿠폰 적용시에도 유효기간 확인이 가능하니 유용하게 쿠폰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|
Q. |
[적립금/쿠폰/이벤트] 주문취소, 반품후 사용했던 쿠폰 재사용 가능한가요?
|
- A.
주문취소나 반품 과정 후에는 환불 시에 쿠폰도 복원되므로 다음 주문에서 재사용 가능하십니다. 단, 유효기간이 경과한 쿠폰은 복원되어도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. 위의 사유가 아닌데 주문취소, 반품 주문건에 쿠폰이 복원되지 않았다면 고객센터(1522-3729) 또는 [1:1문의]로 연락주시면 바로 처리해드리겠습니다
|
Q. |
[상품관련] 상품에 대한 문의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
|
- A.
궁금하신 상품의 상세화면 하단에 [상품문의] 부분에서 "문의글 쓰기" 버튼을 클릭하여 작성해주시면 됩니다. 문의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을 해주셔야 합니다. 상품을 찾기 어려우시면, [1:1문의]에 상품명과 문의내용을 함께 올려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립니다.
|
Q. |
[상품관련] 제가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없나요?
|
- A.
쏘리 사이트 좌측메뉴에 상품군으로 접근하시어 찾으실 수 있습니다. 그리고 상단의 검색입력란에 원하시는 상품명, 키워드, 브랜드 등을 입력하시고 검색하시면 보다 정확하고 빠르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. 혹시 원하시는 상품을 찾지 못하시면 고객센터(1522-3729) 또는 [1:1문의]로 연락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.
|